본문 바로가기

추천게임/PC 무료게임

[무료PC게임] PRICE 미스테리 탈출게임 다운로드 및 설명

제목 PRICE (대가)
개발/배급 YETU GAME
장르 미스테리 추리 탈출게임
플랫폼 PC / Windows
가격 Free
다운링크 store.steampowered.com/app/465520/PRICE/
한글패치링크 itcm.co.kr/g_board/5992709

 

PRICE는 스팀에서 제공하는 무료 PC게임입니다. 미스테리하고 조금은 공포스러운 분위기지만 본격 공포 게임은 아닙니다. 긴장감이 감도는 정도의 게임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스팀에서는 공식적으로 한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지만 한글 패치를 제작해서 배포한 분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진엔딩을 보려면 한번 클리어 한 후 다시 플레이해야 됩니다. 게임 스토리의 다른 부분을 플레이하는거라 지겹지않고 오히려 흥미진진해집니다. 무엇보다 여운이 남는 감동이 있습니다. 플레이 시간은 짧은 편으로 공략을 참고해서 플레이 한다면 30분 내외, 스스로 플레이한다면 오래 걸려도 2시간 안에 진엔딩까지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PRICE 게임화면 및 설명

악몽에 시달리며 잠에서 깨어는 주인공 이브리. 그러나 눈을 뜬 곳은 자신의 방이 아닌 동생 이바의 방입니다. 어째서 자신이 이곳에서 잠든 것인지 생각하려고 해도 떠오르지 않는 기억. 밖으로 나가려고 문을 열러봤으나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결국 이바의 방을 뒤져 나갈 단서를 찾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동생의 방에서는 이상한 물건들이 있습니다. 마법에 관한 책, 의미 불명의 타로 카드, 이상한 현상들. 모든 것이 이해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게임을 진행할 수록 진실에 조금씩 가까워집니다.

 

당신은 진실을 마주할 자신이 있습니까? 그것이 설령 결코 받아들이기 힘든 현실이라고 하더라도 말이죠. 머리로는 알고 있지만 우리의 마음이 허락하지 않는 현실이 있습니다. 무료 PC 게임에 인디게임인데도 PRICE를 플레이하다보면 떠오르는 근원적인 질문과 감상을 마주하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