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

룸이스케이프콘테스트2 레벨 9 공략 Room Escape Contest 2 Level 9 Walkthrough

룸이스케이프콘테스트2 레벨 9 공략 Room Escape Contest 2 Level 9 Walkthrough

정답 위주로 간략하게 살펴보는 룸이스케이프 콘테스트 2-9 (레벨 9) 공략입니다. 이번 레벨에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은 소파 옆에 있는 색깔을 맞추는거였습니다. 나와있는 힌트를 근거로 풀면 정답이 나옵니다. 그럼 같이 살펴봅시다.

 

룸이스케이프 레벨 9 방 전경

우선 책상 위에 있는 화분 안에서 씨앗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그리고 책꽃이에 있는 책의 그림을 확인해주세요.

 

첫번째 책상 서랍의 정답을 책꽂이에 있는 책의 그림의 위치와 맞게 배열해주면 됩니다. 서랍이 열리면 분무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바닥에 있는 퍼즐입니다. 하얀색 길을 따라 골인 지점까지 가는 노선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를 확인하고 맨 끝에 있는 버튼 퀴즈를 풀어줍니다.

 

하얀 길 노선을 밟아주면 되니까 정답은 좌-좌-하-하-좌-하-하-좌 입니다. 그러면 초록색 액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파 테이블에 있는 갈색 화분에 씨앗을 넣고 분무기 아이템으로 물을 뿌립니다. 그리고 초록색 액체 아이템을 넣어주면 꽃이 핍니다. 안쪽부터 보라색-빨간색-노란색 배열을 가진 꽃이군요.

 

소파에 있는 색깔 배열 퀴즈는 꽃의 색깔 배열과 관련이 있습니다. 가장 가운데 색깔은 보라색, 그 양 옆은 빨간색, 양쪽 가장자리는 노란색으로 맞추면 정답입니다. 즉, 왼쪽부터 색깔을 배열해보면 노-빨-보-빨-노

 

무사히 Room Escape Contest 2 Level 9를 탈출하셨습니다.

 

 

룸이스케이프콘테스트2 공략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