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무료게임/어린이게임

웃긴 미용실 게임하기 Funny Haircut

 

게임 방법 및 후기

처음에 게임 방법을 몰라서 뒷머리가 선택 안되는게 오류인 줄 알았어요.

하지만 메뉴 중에 위 이미지에 표시된 모양을 선택해서 앞머리 뒷머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밝은 분홍색이 선택된 부분이에요.

앞 뒤를 선택한 후 스타일링을 해주면 적용됩니다.

그리하여 완성된 결과물은~ 뚜구두구두구!!!

 

 

짠^^

방법을 알면 예쁘게 잘 만들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개 어려움요

왜 funny 미용실인줄 알겠네요

아무리 열심히 해도 이모양 이꼴나니까 어쩔 수 없군요

 

그래도 현실 사람에겐 이렇게 할 수 없는데 게임으로는 마음대로 웃긴 스타일링 해보니 그건 그 나름대로 스트레스 풀리네요.

다들 웃긴 미용실 게임하기로 스트레스 푸세요~

 

몇번 해보니 예쁜 스타일링 가능!

차음에 어려워서 완전 이상한 사람 만들어놨는데 몇번 해보니까 예쁘게 가능하네여

아이유 라일락 생각하면서 보라색 헤어스타일링 해봤습니다

정성을 들여서 진짜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했어요ㅋㅋ